학생들이 수업료를 지불하기 위해 활용할 수있는 옵션 중 하나는 공동 서명자가없는 학자금 대출입니다. 슬프게도 이러한 대출을 신청하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한 관련 정보가없는 많은 학생들이 있습니다. 따라서 공동 서명자가없는 학자금 대출 신청의 대부분은 결국 승인되지 않아 교육 자금 조달에 더 많은 문제가 발생합니다. 실제로 학생들은 연방 기관에서 지원하는 개인 대출과 대출을 모두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자격을 얻기 위해 따라야 할 단계

우선 공동 서명자가없는 학자금 대출에 대해 생각할 때 필수 세부 정보를 작성하기 전에 자격 양식을 읽고 철저히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귀하가 확실히 대출 자격이 있음을 보여줌으로써 공동 서명자없이 학자금 대출 기관을 설득하는 방법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양식을 읽은 후 양식 사양에 따라 모든 요구 사항을 정확하게 설명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귀하의 신청서에 필요한 필수 서류와 함께 제공되도록 보장합니다. 이러한 및 기타 많은 시간 엄수 조치로 인해 대출 기관이 귀하의 신청서에 적절하게 응답 할 수 있습니다.

알아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사항

공동 서명자가없는 학자금 대출과 관련하여 당신이해야 할 매우 중요한 것은 공동 서명자없이 대출을 신청할 때 진실성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정직은 모든 ​​대출 기관이 귀하의 개인적인 상황을 쉽게 이해하기 때문에 보상하는 미덕입니다. 또한 모든 신용 청구서 및 기타 부채가 제때에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지불 누락 및 지연은 대출 자격을 얻을 가능성을 실제로 좌절시킬 수 있습니다. 사실 신용 이력과 점수가 좋지 않은 경우 공동 서명자가없는 대출 신청을 실패로 간주 할 수도 있습니다.

옵션 파악

공동 서명자가없는 학자금 대출에 관해서는 학생들이 고려하고 그에 따라 신청할 수있는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우선, 연방 정부는 공동 서명자없이 대출에 대한 몇 가지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수업료를 지불하기 위해 도움이 절실한 학생에게 제공되는 Pell Grants가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이러한 형태의 대출은 학생들이 돈을 갚을 필요가 없으며 보조금을받을 수있는 경우 공동 서명자없이 대출 할 수있는 최상의 옵션 중 하나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부는이 프로그램에 따라 Stafford Loan을 제공하지만 Pell Grant 대출과는 달리 공짜 돈이 아니기 때문에 상환해야합니다.

공동 서명자없이 학자금 대출에 접근하는 또 다른 옵션은 해당 국가의 민간 대출 기관을 통해 적용됩니다. 이 경로를 선택한 학생들의 경우 개인 대출 기관과 계약을 체결 할 때 대출 공동 https://d-mong.com/ 서명자가 있어야합니다. 그런 다음 귀하가 선택한 개인 대출 기관은 귀하가 활용 한 신용 보고서를 비판적으로 검토합니다. 이것은 귀하의 신청서를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가장 중요한 것은 대출 기관이 귀하에게 대출을받을 때 발생하는 위험의 종류를 결정할 것입니다. 신용 기록이없는 신청자의 경우 대출 기관은 대출을 받기 전에 가족 구성원 Co가 대출 계약서에 서명하도록 요구합니다.

기본적으로 Stafford 대출은 돈을 빌릴 때 따르는 프로세스 덕분에 공동 서명자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공동 서명자가없는 대출은 실제로 귀하의 신용 점수 나 기록을 조사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대출 기관은 귀하가 등록한 특정 학위 프로그램, 부모의 소득 및 마지막으로 귀하가 다니게 될 학교를 알고 싶어 할 것입니다. 정부에 따르면 모든 부모는 자녀 교육에 기여해야합니다. 따라서 그들은 소득을 사용하여 주어진 부모가 1 년 동안 수업료를 지불 할 여유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그 후 정부는 학생에게 얼마나 많은 돈을 줄지 정확히 결정합니다. 기본적으로 책과 수업료에 대한 연방 대출금이 보장되며 때로는 학생 기숙사 비용도 패키지에 포함됩니다. 그러나 주택 비용을 대출로 충당하려면 학생이 캠퍼스에 거주해야합니다. 학생이 캠퍼스 밖에서 생활하기로 선택한 경우 임대료를 충당하기위한 다른 대안을 찾아야합니다. 이것은 그들의 주거 선택이 대학 또는 대학 배열의 한 형태 인 경우에만 예외적입니다.

따라야 할 지침 / 단계

우선, 공동 서명자없이 학자금 대출에 관한 정보를 검색하는 것이 중요하며, 전통적인 학생 범주를 따라야한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공동 서명자없이 학자금 대출을받는 가장 중요한 단계는 FASFA 또는 간단히 연방 학자금 지원을위한 무료 신청서를 작성해야하며, 양식은 공동 서명자없이 대출에 액세스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보조금 혜택도 제공합니다. . 스태포드 대출은 보조금을받지 않거나 보조금을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