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 현금 흐름을 위해 첫 번째 출생을 경매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모든 것을 시도하면서 살아 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중소기업 소유자라면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월마트는 전국 600 개의 Sam ‘s 클럽 매장을 통해 고객의 요구에 정확히 맞는 신제품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아니, 나는 캐슈의 점보 항아리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대신, 소기업 소유주의 마음에 더 소중한 것 : 소기업 대출. 당신은 그것을 기억합니다. 은행이 좋은 시절에 대출을했던 것입니다.

그렇다면 Wal-Mart Stores, Inc.가 제공하는 것은 정확히 무엇입니까? 미국 중소기업청 (SBA)은 최대 $ 25,000에 Community Express (재향 군인이 아닌) 및 Patriot Express (재향 군인 및 그 배우자)라는 소기업 대출 상품을 제공합니다. 수년 동안 책에 실 렸으며 중소기업이 점차적으로 친숙해지고있는 엄청나게 인기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러한 소액 대출은 서류 작업이 거의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사용자 친화적입니다. 많은 세금 환급, 재무, 예상, 소득 확인 및 개인 재무 제표를 요구하는 전통적인 SBA 대출과는 달리 생각을 잃어 버립니다. 이들은 몇 분 만에 작성할 수있는 간단한 SBA 양식 만 필요합니다. 정말. 다음은 중요한 기능입니다.

1. 연방 정부가 규제하는 SBA 대출 만
2. 5K ~ 25K 소액 대출
3. 집이나 재산에 대한 담보가없는 유치권
4. 48 시간 내에 답변
5. 14 일 안에 자금 조달
6. 미국 중소기업청에 의해 규제되는 저이자
7. $ 5,000 당 월 $ 60 / 월 원금 및이자
8. 재정 없음
9. 세금 환급 없음
10. 공식적인 사업 계획 없음
11. 스타트 업 OK
12. 비즈니스 신용 구축
13. 사업체 당좌 계좌로 직접 입금 된 돈
14. 매월 자동 ACH 인출-우편물 또는 쿠폰 없음
15. 빠르고 쉬운 서류 작업
16. 풍선 지급 불가
17. 선불 위약금 없음-언제든지 상환하고이자를 중지

사실이 되기에는 너무 좋게 들리나요? 글쎄, 그들은 실제로 존재하고 소액대출 기관은 우리가 말하는대로 그들을 찾고 있습니다. 월마트는이 문제를 대중의 관심을 끌고 한 발 더 나아가는 탁월한 업무에 대해 공로를 인정 받아 마땅합니다. 당신은 세계 최고의 대출 프로그램을 가질 수 있지만, 중소기업 소유주가 그것을 알지 못한다면 존재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신청할 수 있지만, 초점은 가장 많이 필요한 경제 부문 인 소수, 여성 소유 및 베테랑 소유 기업에 집중 될 것입니다. Sam의 클럽은 대출을받은 후 상점에서 쇼핑하는 사람들의 혜택을 누리기를 희망하지만 필수 사항은 아닙니다.

이 나라의 2,800 만 명의 중소기업 소유주는 계속해서 타이트한 신용 시장에 시달리고 있으며 이는 곧 오지 않습니다. Sams의 멤버십 부사장 인 Catherine Corley에 따르면 “자본에 대한 접근은 우리 회원들에게 가장 큰 고통입니다.”

Sam ‘s Club은 대출 신청을 위해 회원 카드를 구매해야하지만 다른 SBA 대출 기관은 그러한 요구 사항이 없습니다.

이제 자금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전국의 대출 기관이 즉시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기회는 영구적으로 지속되지 않습니다. 그들이 뜨거울 때 잡아라. 워싱턴의 하찮은 소음을 통해 누군가가 마침내 듣고 있습니다. 행운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