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를 찾고 있다면스트레치 필름, 공업용랩, 포장용랩, 팔렛트랩, 파레트랩 과 비닐포장다음에서 확인하십시오 Exdawn.com. 다양한 기술 개발 투자•협업을 통하여 경쟁력 있는 고품질의 PE 포장재를 시장에 선보일 수 있게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으며 포장산업의 변화와 혁신을 이끌어가겠습니다.

자세한 정보는를 방문하십시오:- https://exdawn.com/

Your First Packaging Solution Provider
다양한 기술 개발 투자·협업을 통하여 경쟁력 있는 고품질의 PE 포장재를 시장에 선보일 수 있게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으며 포장산업의 변화와 혁신을 이끌어가겠습니다.

Exdawn Co.

다년간의 LDPE · HDPE 제품 개발 · 소싱 및 생산 관리를 통하여 다양한 국가의 여러 고객사께 제품을 공급해 왔으며, 엑스던은 Respack Manufacturing Sdn Bhd의 요청으로 대한민국 영업 및 관리를 위해 설립된 회사입니다.

기존의 언어적·문화적인 차이로 어려웠던 고객 응대 및 업무 관리를 고객사의 시선에 맞춰 본사와 고객사간의 업무 프로세스와 소통을 효율적으로 이끌어 가고 있습니다.

또 한, 지속적인 기술 개발 투자 및 협업을 통하여 더욱 더 고품질의 제품을 시장에 내놓을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고 달려가고 있습니다.

엑스던의 포장산업의 변화와 혁신은 앞으로도 계속 될 것이며 보다 큰 비전을 만들어가는 회사로 거듭나 고객사들께 더욱 더 보답 할 수 있는 회사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Processing Capabilities
엑스던은 전세계 고객들의 요구에 부합하는 다양한 타입의 고품질 PE 포장재를 납품하기 위해 최신 설비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Application
다양한 산업 환경에서 사용하고 있는 PE 포장재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We Believe in Sustainable Growth
엑스던은 다양한 연구 개발과 경쟁력 있는 제품들을 내놓기 위해 끊임 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환경보호를 위해 친환경 포장 시장에서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습니다. 항상 고객의 시선에서 생각하고, 겸손할 것이며 고객에 대해서는 함께하는 친구와 동반자 같은 마음과 자세로 같이 성장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Our Company
Unit 404, 173 Gasan Digital 2-RO, Geumcheon-Gu, Seoul, Korea 08500

Tel : +8210-5923-0069
Fax : +8250-7083-0069
Email : [email protected]